좋은 취지 같네요. 집을 안사도 캔버라 여행하는 느낌을 느낄수 있고, 맛좋은 공짜 점심, 그리고 아파트 지어지는 모습, 부동산 현항 , 사람들과의 새로운 만남, 알지 못하는 정부 교류 . 참 배울게 많고 재미있을거 같네요.
상황만되면 저도 참석하고 싶네요
23/11/2021
0
sydneyro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예약하고 참석 하겠습니다.
23/11/2021
0
sydjoy
상업용 마케팅은 아닌척 하지말고 목적을 분명히 해야 합니다. 전혀 와닿지 않는 비유.. 참 어이 없네요!
22/11/2021
0
null81
제가 이야기 하는건 당연히 좋은 정보 받고 하는것 좋습니다. 하지만 좀 정도것 연락을 하셔야지요. 물론 여기 광고하신 부동산이 그렇다는 것이 아닙니다.
22/11/2021
0
usydjhan9571
이런 부동산 마케팅덕으로 좋은매물로 자산증식의 이득을 본 분들도 있을거고.. 소소하게는 더 흔하게 있을만한 일로는 Kathmandu 같은 에 등록해둔 알림멜 덕에 캠핑, 윈터스포츠 관련장비 정상가의 반도 안되는 가격에 좋은 물건 마련도 해봤고... DFO 에 있는 어느 브랜드의 특가 알림메일 덕에 매년 오지도 않는 행사인 70% 할인으로 좋은 물건 착한가격으로 득템하기도 했고.. 이런 경험 다 있지않나 싶습니다. 귀찮다고 생각해서 Opt. Out 했다면 몰랐을거고 그런 찬스는 잡지 못하겠죠.
이런 비유가 떠오르네요. 같은 물이라도 소가 물을 마시면 사람들에게 유익한 우유가 되지만 뱀 (독사)이 물을 마시면 백해무익한 독밖에 안되는 것 처럼 귀찮은 연락이든 광고메일이든 그건 업종 구분없이 모든 비지니스가 하는 일이지만 그걸 받아들이는 사람의 상황에 따라서 그런 마케팅을 어떻게 활용하는건 각자의 몫이 아닌가 합니다.
세미나 가셔서 등록된 부동산에 다 이렇게 댓글 남기시나봐요?
21/11/2021
0
pepe
미투입니다
15/11/2021
0
null81
부동산 세미나등 한번 참석하면 그다음에 정말 귀찮을 정도로 연락오던데ㅠ 그래서 참여가 망설여 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