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가 컴팩트 크로스오버이면서도 즐거운 드라이빙을 구현한 ‘푸마 ST 파워쉬프트(Puma ST Powershift)’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푸마 ST 파워쉬프트는 날렵하게 다듬어진 푸마 위에 더욱 강력한 퍼포먼스, 그리고 주행을 위한 여러 조율이 더해졌다.
실제 푸마 ST 파워쉬프트는 푸마 고유의 날렵한 디자인 위에 더욱 대담한 스타일의 ST 디테일이 더해져 고성능 모델의 감성을 자아낸다.
특히 네 바퀴의 휠, 그리고 붉은색 브레이크 캘리퍼 등이 드라이빙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며 더불어 검은색 레터링으로 역동성을 강조한다.
실내 공간 역시 푸마 고유의 구성을 유지하면서도 붉은색 스티치를 실내 공간에 더해 더욱 민첩한 크로스오버의 매력을 구현한다.
보닛 아래에는 48V 기반의 마일드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탑재한 1.0L 에코부스트 엔진이 자리해 170마력을 내며 ST 특유의 사운드를 과시한다.
여기에 합을 이루는 7단 파워시프트 변속기는 드라이빙의 즐거움에 초점을 맞춰 더욱 역동적이고 대담한 출력 경험을 선사한다.
포드는 이번 푸마 ST 파워쉬프트를 통해 기존 수동 변속기 사양으로만 제공되던 푸마 ST의 활동 범위를 넓힐 예정이다.
한편 푸마 ST 파워쉬프트는 공개와 함께 유럽 시장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모클
info@itap365.com
www.itap365.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