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광고 |  19℃

한국 호주 최저시급차이도 엄청 나지만 연간노동시간, UN이 선정한 살기좋은 나라 순위도 엄청 차이가 나는 군요. 여러분들의 호주생활은 어떤가요?

안녕하세요. 아이탭입니다. 교포,한인들이 생각하는 외국이성과 한국 이성의 차이는 뭘까요~? 한인클럽에서 촬영된 영상으로 호주에 있는 한인 젊은이들의 이성관(?)을 엿볼수 있군요 ㅎㅎ... 여러분이 생각하는 나라간의 이성차이는 뭔가요~?

안녕하세요. 아이탭입니다. 혹시 호주에 사시면서 "캥거루 고기"드셔 보셨나요 ㅎㅎㅎ? 들리는 소문에 의하면 호주에는 사람보다 양과 캥거루들 개체수가 더 많다고 하더라구요.(속닥속닥) 이번시간에는 한국인 입맛에 캥거루 스테이크 어떨지 알려주는 영상을 준비해봤습니다~~~ 마블링이 전혀없어 닭가슴살 보다 더 뻑뻑한 캥거루 고기! 영상을 보고 한번 시도해 보세요~ ㅎㅎ

안녕하세요. 아이탭입니다. 유일하게 스타벅스같은 큰 프랜차이저 까페들이 줄줄이 문닫는 곳이 바로 "호주"인걸 아시나요? 이미 자리잡고있는 고유의 숙성된 까페문화때문에 반대로 미국이나 다른 유럽등지에서 호주의 까페문화를 역수입해간다고도 합니다 ㅎㅎ! 전 세계 바리스타 랭킹 상위권에서도 언제나 호주출신 선수들을 많이 볼수가 있구요. 이번엔 유난히 커피사랑이 가득한 호주인들이 마시는 커피에 대해 알아볼까요?

최근 칼을 1,000도로 달궈 물건을 잘르는 영상입니다. 왜 이런걸 찍는지는 모르지만, 콜라병부터 라이터까지 정말 다양한 물건으로 도전을 하는 영상을 감상해 보시죠.

배우 공유가 CNN 아시아와의 인터뷰에서 평범한 삶에 대한 그리움을 나타냈다. 15일 CNN인터내셔널은 페이스북을 통해 공유와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CNN아시아 프로그램 ‘토크 아시아’에서 공유는 “평범한 삶에서 놓친 것이 무엇인가”라는 안나 코렌 기자의 질문에 “평범하게 걷고 싶다”는 소망을 밝혔다. 공유는 “편하게 방해받지 않고 길거리 음식 먹고, 걷는 것을 좋아하는데 사람 많은 곳을 편하게 걸어본 지가 오래됐다. 인파가 많은 곳에 편하게 가서 자유롭게 보고 싶은 거 느끼고 싶은 거 그런 게 그립다”고 밝혔다.

안녕하세요. 아이탭입니다 한국에서 돼지꿈, 똥꿈을 꾸면 돈이 들어온다는 미신이 있듯이, 호주 역시도 사람들의 마음을 드렀다 놨다~ 드렀다 놨다~하는 미신들이 있는데요. 아는 사람만 아는 호주미신 3가지를 알아봅시다! # 1. Bless you 호주에서는 재채기를 하면 'Bless you'라고 말합니다. 전해오는 얘기로는, 재채기를 할떄 영혼이 빠져나가고 악령이 들어온다는 설이있기 떄문이라고하네요. 그래서 누군가 "Bless you"라고 하면 그걸 막아준다는 미신이라고 합니다. # 2.

용감한 다섯 살 소년이 여자친구를 보호하려고 무자비한 개 떼의 공격을 사전에 차단했다. 데일리메일은 지난달 27일 자정을 막 넘긴 시간, 인도 안드라 프라데시주 하이데라바드 나가르지역에서 찍힌 CCTV 영상을 공개했다. 당시 찬두와 여자친구 푸자(5)는 가족 모임에서 벗어나 단 둘이 손을 잡고 골목길 데이트를 하던 중이었다. 잠시후 컴컴한 길목에 굶주린 개 4마리가 꼬마 커플을 에워싸더니 달려들 기세로 짖어대기 시작했다. 이에 푸자는 겁을 잔뜩 먹었으나 찬두는 여친을 위해 용감하게 맞섰다. 겁을 줘서 쫓아내려는 듯 손을 흔

Scripture tells us that the good deeds we do for others will come back to us although not necessarily from the same people we help. In this video, a man does a good deed for a young boy in need and is repaid not by the young boy but by the young man he became - 30 years later!

해외에서 공부중이 한국 유학생들의 동거 실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과연 그들의 부모님은 알고있을까? 가끔 후회 하는적은 없을까? 장단점은!?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I N S T A http://instagram.com/sibongtv F A C E B O O K https://www.facebook.com/Sibongtv/ - - - - - - - - - -

띵똥, 아이탭에서 정보영상이 도착했습니다. 우리가 나이를 영어로 말할땐 숫자뒤에 'years old'를 붙여야 한다고 배우셨을텐데요. 하지만 '나는' 영어로 'I'm'으로 시작할때는 'years old'를 문장끝에 붙이는게 원어민들이 듣기에는 조금 어색한 표현이라고 합니다. Q. How old are you? 문:나이가 몇이십니까? A. I'm 25 years old 답:금년으로 스물다섯 세입니다. 라는 늬앙스로 받아 들여 진다는 군요 ㅋㅋㅋㅋ 내 나이를 밝힐땐 깔끔하게 ' I'm 25 ' 라

안녕하세요. 아이탭입니다. 호주에선 친구들이랑 과음후 속을 달래기 위해서 먹을 수 있는 해장음식들이 어디어디 숨겨져있을까요? 많은 한국분들이 좋아하시는 베트남식 쌀국수 "Pho"이외에 화가나있는 위장들을 달래줄 "겔포스"같은 해장음식들 만나러 가볼까요~? "호로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