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광고 |  23℃

한국 호주 최저시급차이도 엄청 나지만 연간노동시간, UN이 선정한 살기좋은 나라 순위도 엄청 차이가 나는 군요. 여러분들의 호주생활은 어떤가요?

안녕하세요. 아이탭입니다. 교포,한인들이 생각하는 외국이성과 한국 이성의 차이는 뭘까요~? 한인클럽에서 촬영된 영상으로 호주에 있는 한인 젊은이들의 이성관(?)을 엿볼수 있군요 ㅎㅎ... 여러분이 생각하는 나라간의 이성차이는 뭔가요~?

안녕하세요. 아이탭입니다. 혹시 호주에 사시면서 "캥거루 고기"드셔 보셨나요 ㅎㅎㅎ? 들리는 소문에 의하면 호주에는 사람보다 양과 캥거루들 개체수가 더 많다고 하더라구요.(속닥속닥) 이번시간에는 한국인 입맛에 캥거루 스테이크 어떨지 알려주는 영상을 준비해봤습니다~~~ 마블링이 전혀없어 닭가슴살 보다 더 뻑뻑한 캥거루 고기! 영상을 보고 한번 시도해 보세요~ ㅎㅎ

해외에서 공부중이 한국 유학생들의 동거 실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과연 그들의 부모님은 알고있을까? 가끔 후회 하는적은 없을까? 장단점은!?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I N S T A http://instagram.com/sibongtv F A C E B O O K https://www.facebook.com/Sibongtv/ - - - - - - - - - -

최근 칼을 1,000도로 달궈 물건을 잘르는 영상입니다. 왜 이런걸 찍는지는 모르지만, 콜라병부터 라이터까지 정말 다양한 물건으로 도전을 하는 영상을 감상해 보시죠.

산전수전 공중전을 지나고 모진풍파와 찬란한 날들을 다 겪어본 쏀언냐들의 전격 한남 대 외남 비교 핵솔직한 전격 리얼 후기 토크 입니다. 외국인을 만났을때 영어가 확는다고 하져? 정말 외국인과 사귀면 원어민 뺨 때릴수 있을까? 어떻게 해야 영어를 더 빠르게 습득할 수 있을까?

안녕하세요. 아이탭입니다 한국에서 돼지꿈, 똥꿈을 꾸면 돈이 들어온다는 미신이 있듯이, 호주 역시도 사람들의 마음을 드렀다 놨다~ 드렀다 놨다~하는 미신들이 있는데요. 아는 사람만 아는 호주미신 3가지를 알아봅시다! # 1. Bless you 호주에서는 재채기를 하면 'Bless you'라고 말합니다. 전해오는 얘기로는, 재채기를 할떄 영혼이 빠져나가고 악령이 들어온다는 설이있기 떄문이라고하네요. 그래서 누군가 "Bless you"라고 하면 그걸 막아준다는 미신이라고 합니다. # 2.

Scripture tells us that the good deeds we do for others will come back to us although not necessarily from the same people we help. In this video, a man does a good deed for a young boy in need and is repaid not by the young boy but by the young man he became - 30 years later!

안녕하세요. 아이탭입니다. 호주에선 친구들이랑 과음후 속을 달래기 위해서 먹을 수 있는 해장음식들이 어디어디 숨겨져있을까요? 많은 한국분들이 좋아하시는 베트남식 쌀국수 "Pho"이외에 화가나있는 위장들을 달래줄 "겔포스"같은 해장음식들 만나러 가볼까요~? "호로록!"

안녕하세요. 아이탭입니다. 유일하게 스타벅스같은 큰 프랜차이저 까페들이 줄줄이 문닫는 곳이 바로 "호주"인걸 아시나요? 이미 자리잡고있는 고유의 숙성된 까페문화때문에 반대로 미국이나 다른 유럽등지에서 호주의 까페문화를 역수입해간다고도 합니다 ㅎㅎ! 전 세계 바리스타 랭킹 상위권에서도 언제나 호주출신 선수들을 많이 볼수가 있구요. 이번엔 유난히 커피사랑이 가득한 호주인들이 마시는 커피에 대해 알아볼까요?

"너무 예쁩니다. 이 순간은 계속 기억에 남을 것 같네요" 희귀 질환으로 인해 아내의 얼굴을 제대로 본 적이 없던 남성이 특수 안경을 착용해 그녀의 얼굴을 본 후 한 말이다.....

세계인이 사랑하는 중국식 샤브샤브 "훠궈"! 혐오음식인 돼지뇌, 오리혀, 오리선지 등등을... 넣어먹으면 맛이 날까요 ㅋ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