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업소록 |

익투스 커뮤니티입니다. 오늘은 세상과 교회의 도덕에 대한 이야기를 나눕니다.Q: 사회에서 말하는 도덕과 교회에서 말하는 도덕이 어떻게 다른가요? 왜 세상에서 착하게 살면 천국에 갈 수 없다고 말하는 건가요? 세상에서도 교회에서도 착하게 살라고 말합니다. 하지만 구원은 죄의 문제와 관련됩니다. 착한일을 많이 해도 죄를 지으면 벌을 벌을 받는 것과 같은 원리겠지요? 추가로 관련된 질문은 댓글로 달아주세요. 감사합니다. 

익투스 커뮤니티입니다. 오늘은 탐욕에 대한 나눔입니다.  Q: 성경에 보면 탐욕을 죄라 말하고 욕심을 경계하라 말하는데, 어디까지가 탐욕인가요? 역심히 돈 벌어서 사고 싶은것을 사는 것은 죄가 되나요?  욕심은 경계가 없습니다. 모두 주관적으로 판단하기 때문이죠. 그렇다면 우리는 어떻게 탐욕에 대한 반응을 할 수 있을까요? 헌금과 나눔이란 원리로 제 생각을 나눕니다. 감사합니다. 

오랫만에 영상 올립니다. 익투스 커뮤니티의 강현규 선교사입니다. 오늘은 종교금에 대한  나눔입니다. 지난 주간 USYD에서 학생들 가운데 했던 질문에 대해 함께 고민합니다.  Q: 교회와 다른 종교는 어떻게 다른가요?  굳이 교회를 가지 않아도 모든 종교가 비슷해 보이는데, 왜 교회는 다르다 말하는 걸까요? 종교의 목적과 사람에 대한 이해의 측면에서 함께 나누어봅니다.  추가로 관련된 질문은 댓글로, 혹시 다른 질문이 있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서 하실 수도 있습니다. https://forms.gle/xgMdyh3SWaw34CBj8 오늘도 행복하세요! 

익투스 커뮤니티입니다. 오늘은 헌금에 대한  나눔입니다. Q:  교회에 헌금을 하고 있는데 교회 헌금이 어디에 쓰이는지 알지 못하기 때문에 헌금을 하는 것에 대해 주저하게 됩니다. 교회 헌금 도대체 어디에 쓰는건가요? 헌금에 대한 궁금증, 당연히 있을 수 있지요. 그 사용처에 대해서 또 더 나아가 헌금의 원리와 교회 자치에 대한 관점에서 조금 더 깊이 생각해 보지요. 다른 질문이 더 있으시다면 댓글 주세요! 오늘도 행복하세요!

익투스 커뮤니티입니다. 오늘은 기도에 대한  나눔입니다. Q: 취업을 준비중인 청년입니다. 원하는 회사에 지원했지만 합격하지 못했습니다. 하나님께 간절히 기도도 하였고 스펙도 열심히 쌓았는데 왜 하나님은 제 기도를 들어주시지 않는 걸까요?  하나님께 기도하는 가운데서도 우리는 답을 얻지 못할 때가 많습니다. 어떻게 이 상황을 바라보아야 할까요? 함께 고민하며 나누어 보면 좋을 듯 합니다.  추가로 관련된 질문은 댓글로, 혹시 다른 질문이 있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서 하실 수도 있습니다.https://forms.gle/xgMdyh3SWaw34CBj8 

익투스 커뮤니티입니다. 오늘은 실질적인 질문에 대한 나눔입니다. Q:  그리스도인들은 게임하면 안되나요? 게임 자체의 성속의 구분은 무의미하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게임의 중독성과 세계관에 대한 고민은 분명히 해야겠지요? 다른 질문들 있다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익투스 커뮤니티입니다. 오랫만에 영상으로 함께 합니다.오늘은 실질적인 질문에 대한 나눔입니다.Q:  신앙생활을 하고 있는데도 불구하고 야동을 끊지 못하는 상황인데 어떻게 해야 이것을 끊어낼 수 있을까요? 남자 청소년/청년들이라면 많이 할 법한 고민이죠. 어떻게 이러한 문제로부터 자유할 수 있을까요?제 생각을 영상에서 함께 나눕니다. 다른 좋은 생각들이 있다면 함께 댓글로 참여해주세요.그리고 중독의 문제는 전문가와 상담하는 것이 좋습니다. 부끄러움보다 회복에 대한 기대로 문을 두드려보세요.

익투스 커뮤니티입니다. 오늘은 구글 설문 통해서 질문을 주셨네요.  Q:  “영적이다"라는 표현이 무얼 말하는 것인가요? 교회에서 '영적'이라는 말을 자주 사용합니다. 영적이란 말은 어떤 상태를 말하고, 어떤 때 사용하는 것일까요? 또 세상을 보며 영적으로 해석한다는 말은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영상을 보며 같이 고민해 보시지요.